임영웅이 또…MC 생일 미역국까지 챙겨주는 가수 “항상 먼저 와서 인사해줘”

가수 임영웅이 MC탁의 생일에 깜짝 선물을 준 사실이 알려졌다.

사진에는 MC탁이 임영웅에게 선물 받은 생일 케이크를 들고 환하게 웃는 모습이 담겼다.

그리고 MC탁은 임영웅이 준비해준 생일 기념 미역국도 함께 게재했다.

MC탁은 "생각지도 못했던 생일 축하를 직접 무대에서 받을 수 있게 해 준 영웅 님과 영웅시대 여러분 감사합니다.

모두 다시 한번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ps.

영웅님 미역국 잘 먹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MC탁은 전국 각지에서 개최된 2023 임영웅 투어 콘서트 'IM HERO'의 MC로 활약했다.

지난주에는 임영웅 대전 콘서트가 성황리에 개최되었음을 공식 계정을 통해 전하며 "제가 뭐라고 항상 먼저 와서 인사해 주는 진짜 영웅 임영웅 님.

그리고 'IM HERO TOUR 2023' 모든 관계자, 감독님들 2023년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모두 건행(건강하고 행복하세요)"라고 밝혔다. 이에 앞서 콘서트 아르바이트생의 후기를 통해 임영웅이 스태프들을 살뜰히 챙긴 인품이 드러났다.

아르바이트생은 임영웅 서울 올림픽 체조경기장 콘서트 후기를 블로그에 게재했다.

그는 밥먹으러 들어가는데 맛있는 냄새가 풍겨 밥차가 준비되어 있었다고 전했다.

그는 "가수가 콘서트에 정말 신경 많이 썼구나 하는 거랑 가수를 보러 온 팬 분들의 표정이 너무 밝아 나까지 기분이 좋아진다는 것"이라며 "일하는 시간 동안 몇 시간씩 서 있었으니까 당연히 다리는 아프지만 마음만은 힘들지 않았다.

가족과 함께 온 분, 친구와 함께 온 분 모두 행복해 보이셔서 나도 그 행복에 가담하고 싶어지는 기분! 최대한 상냥하게, 친절하게, 기억에 안 남아도 좋으니 응대받는 순간만큼은 기분이 좋으셨으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일한 듯"이라고 말했다. 임영웅은 2023년 전국에서 개최된 'IM HERO' 콘서트 투어를 성황리에 개최하며 막강한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1월 5일부터 7일까지는 광주에서 콘서트를 개최하고, 이어서 1월 19일부터 21일까지는 킨텍스에서 공연을 이어갔다.

그리고 5월 25일과 26일에는 상암벌(상암월드컵경기장)에서 대망의 공연을 개최할 예정이다. 또한, 임영웅은 데뷔한 이래 소속사와 함께 사회 취약 계층을 위해 12억 원 이상의 기부를 했다.

팬클럽 영웅시대도 봉사활동과 기부활동을 진행하며 가수의 선한 영향력의 모범이 되고 있다.

조대준 기자 / jojun@newstiz.com
kakao-sharefacebook-sharetwitter-sharelink-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