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록과 그레이스케일, 비트코인 ETF 시장 진입 준비 완료

SEC가 미국에서 최초의 비트코인 ETF 신청을 검토하고 있는 동안, 금융 기업인 블랙록과 그레이 스케일 인베스트먼트가 시장 진입을 위한 준비를 마무리했다는 신호를 보냈습니다.

전문가들은 비트코인 ETF의 성장 가능성에 대해 낙관적인 전망을 내놓으며 투자 규모가 눈에 띄게 증가할 것이라 예상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분위기에서도 최근의 암호화폐 스캔들로 인해 시장은 신중한 태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업계는 디지털 자산에 대한 보다 정형화된 투자 환경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는 ETF를 통한 기관의 참여를 열망하고 있습니다.

블랙록과 피델리티는 이미 이 새로운 시장 부문에 진출하기 위한 준비를 완료했습니다.

지난 주에는 두 회사가 개정된 S-1 투자 설명서 문서에서 공인 참가자의 참여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며, 브로커-딜러가 곧 출시될 비트코인 펀드에서 역할을 할 것임을 시사했습니다.

SEC는 중요한 주를 앞두고 있으며, 위원들은 비트코인 ETF 제안에 대해 투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발행자가 수정된 S-1 투자 설명서 문서를 제출해야하는 월요일 마감일 이후이며, 규제 검토 절차의 중요한 단계입니다.

이 기사는 인공지능의 지원을 받아 작성되고 번역되었으며, 편집자에 의해 검토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우리의 이용약관을 확인하십시오.

하현욱 기자 / hahaha@newstiz.com
kakao-sharefacebook-sharetwitter-sharelink-share